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도미노피자, ‘도미노페이’ 도입한 온라인 주문 플랫폼 오픈

by
Advertisement
도미노피자가 소비자 편의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페이지,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개편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도미노피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주문 및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퀵 오더(Quick Order)'와 '도미노페이(Domino Pay)'를 선보인다.

'퀵 오더'는 나만의 제품, 배송 정보 등을 최초 1회 등록 후 별도의 추가 입력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주문 서비스다.

Advertisement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피자업계 최초로 전자결제 기업 KG이니시스와 제휴를 맺고 '도미노페이'를 선보인다. '도미노페이'는 결제 정보를 한번만 등록하면 이후 자신이 설정한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나만의 조리법에 따라 피자를 즐길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주문 시스템 '마이 키친'을 홈페이지 내 확대 운영한다. '마이 키친'을 통해 소비자는 자신의 취향에 따라 도우, 소스, 토핑 등을 선택해 소비자가 직접 피자를 만들고 주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리뉴얼된 이번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퀵 오더, 도미노페이, 마이키친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를 경험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외식업계의 푸드테크 선도 기업으로서 더욱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