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영원한 라이벌' 김범수 VS 박정현, 전쟁 같은 대결

by
Advertisement
'경연 라이벌' 가수 김범수와 박정현이 SBS '판타스틱 듀오2'에서 다시 만났다.

Advertisement
김범수와 박정현은 최근 진행된 '판타스틱 듀오2' 녹화에 두 번째 가수로 참여해 MC진은 물론 관객들까지 압도시키는 폭발력으로 전쟁 같은 대결을 예고했다.

두 가수는 선곡부터 기라성 같은 히트곡들을 선택해 물러설 수 없는 '벼랑 끝 승부'를 벌였다. 김범수는 특유의 단단한 보컬로 박정현에 맞섰고, 박정현은 'R&B요정'다운 애드리브와 표현력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Advertisement
그동안 다양한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해 수없이 맞대결했던 김범수와 박정현은 '영원한 숙적'이라는 표현에 걸맞게 총 15번의 경연 프로그램 대결을 펼친 바 있고, 경연전적은 11:6으로 박정현이 우세하다.

확률상으로는 이번에도 박정현의 우세가 점쳐지지만, 김범수의 경우 '판타스틱 듀오' 파일럿에서 '어묵소녀'와 김다미 양과 함께 첫 우승 경험이 있는 만큼 '홈그라운드' 이점을 십분 살릴 것으로 예상된다.

Advertisement
대한민국 남녀 대표 보컬리스트들의 특급 대결은 9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판타스틱 듀오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