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상큼발랄 미모"…프리스틴, 스페셜 아트 필름 공개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걸그룹 프리스틴(PRISTIN)이 눈부신 미모가 돋보이는 스페셜 아트 필름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지난 13일 자정 프리스틴(나영 로아 유하 은우 레나 결경 예하나 성연 시연 카일라)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아트 필름 영상을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은 프리스틴의 팀명인 영어 단어 'Prismatic'과 'Elastin' 두 버전으로 공개된 것으로 이번 데뷔 앨범의 자켓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모습이 담긴 모습을 보였다. 영상의 버전 이름처럼 '밝고 선명한'과 '결점 없는 힘'이 드러난 이번 영상에서는 사진에서 볼 수 있었던 것과는 또 다른 생기 넘치고 밝은 프리스틴의 매력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

Advertisement
해외에서 촬영된 자켓 사진이니만큼 영상 속 프리스틴은 국내에서 느낄 수 있는 분위기와는 다른 느낌을 보여주며 보는 이들을 영상에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영상 속에서 느껴지는 빈티지함이 프리스틴의 새로운 매력을 볼 수 있게 해줬고, 사진에서보다 영상에서 더 예쁜 모습으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또한 이번 두 개의 영상은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위 우(WEE WOO)'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800만 뷰를 돌파해 공개한 것으로 프리스틴의 저력 또한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

Advertisement
한편, 프리스틴은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위 우'로 활발한 방송 활동 중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