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15일 JTBC '아는형님' 멤버들은 앞선 화에서 약속했던 시청률 5% 공약 수행에 나섰다.
Advertisement
이어 서장훈은 '여장하고 여대 가서 수업듣기' 미션에 나섰다. 서장훈은 원피스에 레깅스 차림으로 여대 스포츠재활학과 수업에 입성했다. 여대생들은 서장훈의 충격적인 비주얼에도 불구하고 폭풍 같은 환영을 보냈다.
Advertisement
민경훈은 자신의 하이패션을 따라한 의정부고 학생과의 만남을 가졌다. 유독 중심부가 강조된 의상을 입은 두 사람은 여대 앞에서 만남을 가졌다. 민경훈은 자신의 열성 팬인 남학생을 위해 노래방에서 친히 두성 라이브를 선물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Advertisement
하지만 이수근은 뒤이은 '소금물 중 진짜 물을 찾아라' 미션에서 기적의 10% 확률을 맞춰내는 '기적의 촉'을 선보였다. 똑같은 물 10개 중 9개는 소금물이고 나머지 1개만 물인 상황에서 정확히 물을 짚어낸 것. 멤버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이수근은 민경훈과 '코끼리코 하고 물 따르기'에 이어 김희철이 부여한 '천국의 계란' 미션에 도전했다. 계란을 1개도 깨뜨리지 않고 리어카를 계단 정상까지 올라가야하는 미션이었다. 이수근은 가까스로 미션에 성공한 뒤 지칠대로 지쳐 쓰러졌다.
이상민은 자신의 시청률 공약인 '아는형님' 주제가 만들기에 나섰다. 다만 앞서 헨리가 만든 노래가 있어 이를 3분짜리 새로운 노래로 리믹스하기로 했다. 서장훈과 강호동, 민경훈 등 멤버들은 각각 랩과 후렴 등 이상민이 부여한 역할을 소화했다.
특히 주제가 미션에선 김영철이 뜻밖의 히어로로 떠올랐다. 김영철은 자신의 나레이션을 화려하게 선보인데 이어, 김희철이 힘들어하던 고음 부분까지 소화해 좌중을 놀라게 했다.
김희철은 일본에서 '일본여자와 함께 니코니코니 50번' 미션을 깔끔하게 소화하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lunarfly@sportschosun.com
연예 많이본뉴스
-
제니·이민정 이어 장윤정도, '생일초=흡연 논란' 퍼포먼스 동참 "서글픈 생일 30년" -
뉴진스 민지, 팀 복귀 안 하나?…한국 떠났다는 목격담 터졌다[SC이슈] -
"충주맨 개XX"..목격자 "김선태에 시기·질투·뒷담화 심각 수준" -
“제가 결혼 허락?”..홍진경, 故 최진실 딸 결혼에 어리둥절 “무슨 자격으로?” -
'충주맨' 김선태, 사직서 낸 다음 날 박정민 '휴민트' 무대인사 참석 -
노홍철, ‘약 취한 사자’ 의혹에 결국 입장 밝혔다 “윤리적인 교감” 해명 -
얼굴에 붕대 칭칭 육준서, 코수술 받았다 "부러진 코 재건술"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스포츠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