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전인화X성유리, 품격 넘치는 '여여케미' 화보 공개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전혜진 기자] 세련된 스타일을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는 에이지리스 브랜드 '래트 바이티(LATT BY T)'에서 배우 전인화와 성유리의 화보를 공개했다. 50대와 30대의 여배우의 만남으로 선보이는 화보속 전인화와 성유리는 카메라 앞에서 우아함과 아름다운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했다.

Advertisement
한남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전인화는 물론 성유리 두 배우 모두 프로다운 프로포션으로 모든 컨셉을 소화하며 우월함을 실감케 해 현장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성유리는 평소 인터뷰에서 "전인화 선배님을 존경한다" 라고 말해왔을 뿐아니라 전인화 SNS에 댓글을 남기기도 하는 등 애정을 드러내온 만큼 화기애애한 촬영장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사진제공=제이룩
전인화 성유리가 선보이는 '래트 바이티(LATT BY T)' 17SS 화보는 한층 더 가벼워진 볼륨감과 여성미를 강조하는 우아한 실루엣을 선보인다. 또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소재에 톤다운된 컬러 베이스와 패턴을 믹스하여 유니크한 분위기를 더했다. 절제되면서 가벼운 레이어드는 젊고 세련된 무드를 자아낸다.

Advertisement
한편, 두 여배우의 이번 화보는 하이엔드 스타일 매거진 제이룩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gina1004@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