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맨투맨' 박성웅, 한류스타 '여운광'과 싱크로율 200%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JTBC '맨투맨' 박성웅의 '여운광' 싱크로율 200%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박성웅은 지난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에서 분노와 슬픔이 뒤섞인 눈빛 연기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인 한편, 박해진과 밀당 브로맨스를 선보이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이끌었다. 이 가운데, 실제인지 연기인지 모를 만큼 열연 중인 박성웅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성웅이 '맨투맨' 촬영장에서 극 중 치명적인 매력의 톱스타 '여운광'으로 분해 연기에 한껏 몰입한 모습이 담겨있다. 종로에서 파는 '종로 커피'만 마신다는 허세 캐릭터에 빙의해 광고 모델처럼 자연스러운 포스를 취하는가 하면, 촬영분을 모니터링을 하면서 만족한 듯 미소를 지어 보였다.

Advertisement
이처럼, 박성웅은 한류스타 '여운광'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극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박성웅이 '여운광' 캐릭터에 빙의해 열연을 펼친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5회는 내일밤 11시에 방송된다.

Advertisement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