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이돌마스터' 수지X영주, 룸메이트 언제쯤 가까워질까

by
Advertisement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의 수지와 영주가 깊어지는 감정의 골을 극복하고 가까워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Advertisement
SBS funE에서 방송되고 있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극본 신혜미, 원영실 / 연출 박찬율 / 제작 IMX)'에서 수지는 마라톤을 그만두고 아이돌이 되기로 한 연습생으로, 영주는 아이돌이 되고 싶은 장수 연습생으로 분해 두 사람의 미묘한 분위기로 아슬아슬한 전개를 이어가고 있다.

영주는 '레드퀸' 멤버 수아와의 만남을 기억하고 동경하며 아이돌을 꿈꿔온 멤버이다. 수아의 죽음 이후 쌍둥이 언니 수지를 만나게 되면서 그녀에게 노래와 춤 실력을 갖춘 수아의 모습을 기대했지만 기대와는 다른 그녀의 실력에 실망한 상황. 때문에 영주는 수지에게 날선 태도로 대하며 거리를 좁히지 못하고 있다.

Advertisement
반면 수지는 쌍둥이 동생 수아의 죽음 이후 힘겹게 살던 중 프로듀서 강신혁(성훈 분)의 제안으로 동생의 꿈을 이어가기 위해 아이돌이 되기로 결심했다. 하지만 첫 만남부터 자신 때문에 넘어진 연습생 영주에게 미안한 마음에 용기가 나지 않아 선뜻 다가서지 못하고 있는 터.

이처럼 두 사람은 각각 엇갈린 감정으로 복잡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그런 가운데 수지와 영주가 룸메이트가 되면서 이 미묘한 감정이 점차 커질 것이라고", "함께 생활하게 된 두 사람이 마음을 열고 데뷔라는 같은 꿈을 꾸며 진정한 한 팀이 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아이돌마스터,KR'은 아이돌그룹 데뷔를 꿈꾸는 연습생들의 선의의 경쟁과 성장과정을 현실감 있게 그리며 청춘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드라마.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은 매주 금요일 SBS funE 채널에서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후 밤 11시 SBS 플러스, 일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주 1회 방송 된다. 또한 아마존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