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템퍼, 세계적 테니스 선수 세레나 윌리엄스와 글로벌 캠페인

by
템퍼가 세레나 윌리엄스와 캠페인을 진행한다.
Advertisement
템퍼(템퍼코리아 대표 김영무)가 테니스 챔피언 세레나 윌리엄스와 함께 '슬립 이즈 파워(This Sleep Is Power™)' 캠페인을 실시한다. 최상의 컨디션으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그녀만의 컨디션 회복 비결을 템퍼와 함께하는 수면에서 찾고 수면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캠페인으로 전 세계 7개국에 걸쳐 진행된다.

Advertisement
세레나 윌리엄스는 미국 여자 테니스 랭킹 1위, 총 5번의 세계랭킹 1위, 그랜드슬램 36회 우승, 여자 스포츠 선수 중 가장 많은 상금을 획득하는 등 전설적 기록을 가진 테니스 챔피언이다. 패션 디자이너, 사업가, 자선가로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현재는 임신 상태다.

세레나 윌리엄스는 스타 테니스 선수로 활동할 당시부터 지금까지 10년 간 템퍼 매트리스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세레나 윌리엄스는 "템퍼는 누웠을 때 내 몸에 꼭 맞게 맞춰지고 압박 지점을 완화해 주는 등 편안한 잠자리를 통해 코트에서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준 유일한 매트리스"라며 "임신 중인 지금 템퍼가 주는 지지와 안정감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번 캠페인은 템퍼가 최초로 진행하는 전세계 캠페인으로 한국뿐 아니라 영국, 프랑스, 독일, 미국, 캐나다, 호주 등 다양한 국가에 걸쳐 실시된다. 세레나 윌리엄스의 120mpH에 달하는 강력한 서브를 공개하고, 템퍼의 압력분산효과를 통해 밤 사이 편안한 충전 시간 등을 보여줄 예정이다.

템퍼 브랜드 담당자는 "세레나 윌리엄스는 오랜 시간 템퍼를 직접 사용한 사람으로서 템퍼를 통해 최고의 운동적 기량을 발휘했다는 것은 브랜드 측면에서 큰 의의가 있다"며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수면의 중요성을 알리고 세레나 윌리엄스의 경험을 통해 템퍼의 장점을 전달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한편, 템퍼는 미항공우주국 나사(NASA)에서 우주선 이착륙 시 우주비행사가 받는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한 신소재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매트리스& 베개 브랜드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