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조이맥스, '마이리틀셰프' 구글플레이 피처드 선정

by
Advertisement
조이맥스는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가 구글플레이 메인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Advertisement
그램퍼스가 개발한 '마이리틀셰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친숙한 요리를 주제로 한 캐주얼 시뮬레이션 장르로, 현재 '쿠킹 어드벤처'라는 이름으로 북미, 일본, 동남아시아 등 약 10여개국에 서비스를 하고 있다. 더불어 300종류가 넘는 요리 레시피와 스테이지, 고품질 그래픽과 사운드, 캐릭터 아바타 시스템, 독특하고 다양한 손님 캐릭터, 화려한 인테리어, 주방용품 등 요리와 관련한 특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마이리틀셰프'는 구글플레이 메인 피처드는 물론 금주의 추천 게임 선정됐으며 평균 4점대가 넘는 높은 평점을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도 얻고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조이맥스는 6월 6일까지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인형과 쿠션 증정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20명 이상 친구 초대를 완료하면 대형 라이언 인형 5개를, 게임 내 커피하우스 미션 완료 시 라이언 쿠션 20개를 각각 지급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제휴를 맺고 이용자들에게 게임머니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