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리얼야구존 '하이트배 전국 스크린야구 최강자전 리얼배틀'지역 본선 시작, '진검 승부'

by
리얼야구존의 '하이트배 전국 스크린야구 최강자전 리얼배틀'에 참가한 사회인야구단 소속 선수가 시원한 스윙을 날리고 있다
Advertisement
총 시상 2억원 규모의 역대 최대 스크린야구 대회, 수천 명 참여 '성황'

Advertisement
스크린야구 브랜드 '리얼야구존'(대표 이승진)은 자사가 주최하고 하이트진로가 후원하는 스크린야구 대회 '하이트배 전국 스크린야구 최강자전 리얼배틀' 지역 본선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스크린야구 업계 사상 최대의 규모로 진행되고 있는 '하이트배 리얼배틀' 예선전에는 전국 각 매장을 통해 스크린야구 팬 수천 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Advertisement
이번 리얼배틀 스크린야구 대회는 총 시상 2억원 규모라는 점 이외에도 대회에 단 1회만 참여해도 하와이 여행 상품권, 아이패드 프로, 커피 쿠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등 푸짐한 상품 이벤트가 특징으로,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증정 될 예정이다.

리얼배틀 지역 본선이 종료된 후 최종 결선 토너먼트 경기는 7월 말 서울의 신논현 직영점에서 치러진다. 결선에서 가려질 리얼배틀 일반인 리그 우승팀에게는 무려 3천만원, 준우승팀에게는 1천5백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여성 리그도 우승팀 1천만원, 준우승팀 5백만원이 주어진다. 홈런 레이스 이벤트 경기도 진행되며, 우승자에게는 약 3백만원 상당의 대형 전자제품이 수여된다. 각 리그 결선 진출자들에게는 전자제품, 여행 상품권 등 다양한 개인 성적별 시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의 상금과 상품을 합친 총 시상 규모는 2억원을 넘는다.

Advertisement
'리얼야구존' 이승진 대표는 "스크린야구 시장의 발전을 도모하고 '리얼야구존' 400만 누적 고객에 대한 감사의 차원에서 총 시상 규모 2억원의 스크린야구 대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리얼야구존은 다양한 대회와 이벤트를 꾸준히 마련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리얼야구존'은 이번 대회를 기념하여 개그콘서트, 조마조마, 컬투치킨스, 천하무적 등 연예인 야구단들이 격돌하는 번외 이벤트 경기 ''리얼야구존'배 연예인 스크린야구 대회'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현재 연예인 리얼배틀은 준결승전 1차전까지 진행되어 천하무적야구단 팀이 결승에 선착 한 상태이다.

Advertisement
한편, '리얼야구존'은 현재 약 420여개로 추산되는 전국의 스크린야구장 중 가장 많은 19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스크린야구 브랜드 업계 1위를 지키고 있는 업체다. '리얼야구존'은 우리나라에 룸 형태의 스크린야구장을 최초로 사업화 시키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