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벤제프, 2017 VIP 초청 사이판 골프대회 개최

by

벤제프(대표 정준호)가 '2017 벤제프 VIP 초청 사이판 골프 대회'를 오는 11월 23일부터 27일까지 4박 5일간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골프앤리조트'에서 개최한다.

경기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치러지며, 벤제프 대표 정준호, 문경돈 프로, 한설희 프로가 함께 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순수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을 할 수 있고, 전국 벤제프 매장 또는 벤제프 마케팅실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벤제프 골프티셔츠와 모자가 제공되며 대회 결과에 따라 남녀부 우승자를 비롯해 메달리스트,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패셔니스타, 행운상 등 다양한 부문에서 시상이 이루어진다. 수상자에게는 부상으로 벤제프 의류교환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대회가 열리는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골프앤리조트'는 일출과 일몰 풍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사이판의 라오라오만에 위치한 사이판 대표 골프장이다. 남태평양의 이국적인 정취와 함께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벤제프는 최근 두각을 보이고 있는 장수연프로와 안시현프로를 비롯해 한국을 대표하는 골퍼로 성장할 기대주들을 후원하고, '벤제프 클럽 챔피언십'을 개최하는 등 골프 저변 확대와 활성화에 힘쓰고 있는 골프웨어 브랜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