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미국의 색채 브랜드 팬톤은 매년 유행할 컬러를 선정하며 패션뷰티 산업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올해 팬톤은 2017 올해의 컬러로 선정한 상큼한 '프림로즈 옐로'를 선정했는데요. 최근 패션계에서 큰 주목을 받으며 발랄하고 귀여운 컬러감으로 S/S 시즌을 물들이고 있습니다!
특히 여성들의 가방과 옐로 컬러가 만나면, 더할나위 없는 귀여운 포인트가 되는데요. 많은 셀럽들이 데일리 룩의 포인트로 '프림로즈 옐로' 컬러를 입힌 가방을 선보였습니다. 스타 패션을 찾아주는 애플리케이션 셀럽스픽에서 한 주간 인기였던 '옐로 포인트 백'을 소개합니다.
KBS2 '쌈 마이웨이' 속 김지원의 상큼이 스타일 완성한 바로 그 가방! 큼지막한 사이즈에 심플한 디자인은 물론 상큼한 옐로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아이템이에요.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백입니다. 위메이드썸띵굿 제품.
최근 단발로 헤어스타일 변신 후, 상큼한 매력을 뿜어내고 있는 배우 한예슬! 그의 여성스러운 데일리 룩을 완성한 포인트 백 역시 옐로 숄더 백이네요. 여러겹의 정교한 스티치와 엠보싱 디자인으로 입체적인 효과가 돋보이는 트라푼토 퀄팅, 시그니처 메탈 루프장식을 따라 정교하게 컷아웃된 플랩이 특징입니다. 조이그라이슨 제품.
상큼한 컬러가 매력적인 김민정의 미니백! 앙증맞은 사이즈로 깜찍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전면 엠보 처리된 브랜드의 모로칸 문양 디테일과 가죽 웨빙처리된 체인 숄더 끈이 더할나위없이 매력적인 가방이죠~ 오야니 제품.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