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밀착·헤드락까지"..이준♥정소민 '현실연인 케미'[화보]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배우 정소민과 이준이 화보를 통해 실제 연인 같은 호흡을 자랑했다.

Advertisement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는 27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준과 정소민의 화보 사진을 추가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정소민은 이준의 목에 헤드락을 걸고 귀에 소리를 지르는 개구진 포즈를 취했다. 밀착도 자연스러운 두 사람의 모습에서 평소의 절친함과 현실 연인의 분위기를 느끼게 했다.

Advertisement
스튜디오를 벗어난 야외촬영도 감행했다. 두 사람은 '아이해'의 '아빠분식'의 느낌이 물씸 풍겨나는 골목길에서 다정한 연인처럼 길을 걸었다.

특히 이준의 어깨에 고개를 기댄 정소민은 그의 팔을 살포시 잡으며 섹시하면서도 러블리한 면모를 드러냈다.

Advertisement
개인컷도 시크했다. 이준은 엎드린 채 헝클어진 머리에 도발적인 눈빛을 선보였고, 정소민은 얼굴을 감싼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무심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정소민과 이준은 KBS2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서로에게 마음이 흔들리는 이복남매 설정을 연기하며 사랑 받고 있다.

Advertisement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