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타 드라이버의 대명사 '히로 마쓰모토' 2차 파격 할인행사!

by
2017년 뉴시리우스7드라이버
Advertisement
장타 드라이버의 대명사 '히로 마쓰모토'! 비거리를 원하는 골퍼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히로 마쓰모토 '2017 뉴 시리우스7' 드라이버를 스포츠조선 든든몰에서 40만원대에 딱 15자루를 입수했다. 소비자가 150만원에 대비하면 100만원권 수표 한 장을 절약하고도 돈이 더 남는 믿을 수 없는 할인가격이다.

Advertisement
히로 마쓰모토 드라이버는 워낙 유명한 고반발 클럽이다. 그 중에서도 이번에 소개하는 2017 뉴 시리우스7 드라이버는 베타티타늄 소재로 반발력을 극대화시켜 최대의 비거리와 방향성을 제공하고 더욱 넓어진 스윗스팟에어리어는 빗맞은 타구에도 방향과 비거리의 손실을 최소화하였다. 청명한 타구음은 다른 어떤 드라이버도 흉내낼 수 없다.
히로마쓰모토 2017 뉴시리우스7 드라이버 실사사진
헤드 페이스 반발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플랙스포인트를 페이스 중심으로 집중시켰으며 저중심 설계를 위해 듀얼 웨이트 스크류플러그를 장착하여 더 높은 스퀘어 임팩트 효과를 내도록 하였다. 히로마쓰모토 전용 카본 샤프트는 파워가 약한 주말 골퍼도 가볍고 힘차게 휘두를 수 있는 초경량 샤프트로, 부드러운 스윙감이 특징이다.
마쓰모토 히로유키(松本宏幸)
이 클럽은 모든 제조 과정이 일본 최고 골프 명인인 마쓰모토 히로유키(松本宏幸)에 의해 100% 일본에서 진행된 것은 물론이다.

준비한 물량의 9.5도 SR과S, 10.5도 SR과S이다. 스펙별로 소량이 입고되어서 조기에 품절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남性기능 "이것"먹고 내여자 만족시켜..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