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동국제약, 가정용 마사지기기 브랜드 '스포테라' 론칭

b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동국제약은 3일 홈쇼핑을 통해 가정용 마사지 기기 브랜드 '스포테라(SPOTERA)'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스포츠(SPORT)'와 '테라피(THERAPY)'의 합성어인 스포테라는 현대인의 일상생활 중 발생하는 근육의 피로 해소 및 강화, 회복을 위한 가정용 의료기기 전문 브랜드다.

Advertisement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하는 첫 제품인 '스포테라 팜'은 휴대폰 크기의 작은 사이즈에 물리치료에 사용되는 저주파 전기자극(EMS) 기술을 담은 제품이다. 뇌의 신호 없이 근육을 직접 자극해 근육의 피로해소 및 강화, 회복을 돕는다.

무선 일체형의 실리콘 재질로 머리나 얼굴을 제외한 어느 부위든 부착이 가능하다. 손바닥보다 작은 초소형 사이즈에 20g 이하의 무게로 보관 및 휴대도 간편하다. 손마사지를 그대로 재연한 두드림과 누름(지압), 주무름의 3가지 마사지 모드를 1~15단계까지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Advertisement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바쁜 회사업무, 가사노동 등으로 주요 근육의 피로감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허리, 무릎, 손목 등 특정 부위가 자주 붓고 뭉치는 분 또는, 오래 서있는 직업으로 다리와 발의 피로를 느끼는 분들께 스포테라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