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박나래가 특급 뷰티 노하우 전수에 나선다.
오늘(5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이하 '겟잇뷰티')'에 개그여신 박나래가 스페셜 MC로 출연해 남자친구의 급 방문에도 빠른 시간 안에 민낯을 사수할 수 있는 스피드 메이크업을 공개, 여성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MC 이하늬와 박산다라, 이세영과 함께 녹화에 나선 박나래는 '겟잇뷰티'를 탈탈 털고 가겠다는 강한 자신감을 내비치며 야심찬 비법 공개와 함께 예능대세다운 웃음까지 확실히 책임져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
이날 MC들의 메이크업을 먼저 확인하며 과감한 디스를 날린 박나래는 자신의 차례가 되자 허둥대는 모습으로 조급한 마음을 감추지 못해 폭소를 유발했다. 그러나 야무진 손길로 금세 자신의 페이스를 찾은 그녀는 초보자도 금손이 될 수 있는 꿀팁을 전수해 감탄을 자아냈다고.
박나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어 기쁘고 실생활에서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드리기 위해 많이 준비 했다"며 "갑작스럽게 방문한 남자친구에게 민낯을 사수해야할 때, 아침에 바쁘게 출근 준비해야 하는 여성분들께서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시키고 10분이라도 더 잘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해 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처럼 다재다능한 박나래는 예능뿐 아니라 공개코미디, 뷰티 프로그램까지 종횡무진하며 맹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센스 있는 개그 감각과 더불어 요리, 메이크업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의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는 가운데 2017년 예능의 필수 아이콘으로 입지를 굳힌 그녀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스페셜 MC 박나래가 전하는 스피드 메이크업 노하우는 오늘(5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