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G마켓, 빙그레가 만든 간편가정식(HMR) 최초 론칭

by

G마켓이 빙그레가 새롭게 론칭한 간편가정식(HMR) 브랜드 '헬로 빙그레'를 국내 처음으로 선보인다. 빙그레의 빙과류, 유제품 등 인기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G마켓은 오는 16일까지 '빙그레 브랜드위크'를 열고, 신규 브랜드 론칭 및 인기 제품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ID당 1회씩 다운로드 가능한 2종의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먼저, 빙그레의 새 가정간편식 브랜드 '헬로빙그레'의 '냉동 덮밥 5종'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기존의 냉동볶음밥처럼 원물 재료를 갈지 않고 큼직한 원물 재료 그대로 조리해서 냉동한 것이 특징이다. 마파두부, 참치김치, 안동찜닭, 치킨 카레, 소불고기 덮밥 등 총 5가지 종류로, 전자레인지에 5분 가량 데워 소스와 함께 비벼 먹으면 된다.

또한, 매일 빙그레 인기 상품 2종을 특가 판매한다. 일 특가 제품 외에도 빙그레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브랜드위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 사은품 행사도 준비했다. 제품 구입 후 행사에 응모하면 'SPAO X빙그레 콜라보레이션 메로나 티셔츠'를 총 100명에게, '휠라 X 빙그레 콜라보레이션 메로나 슬리퍼'를 총 50명에게, '휠라 X 빙그레 콜라보레이션 메로나 운동화'를 총 5명에게 증정한다.

G마켓 마트실 백민석 실장은 "여름을 맞아 아이스크림 등 관련 상품의 폭발적인 수요에 맞춰 이번 빙그레 브랜드위크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무엇보다 빙그레에서 첫 선을 보이는 간편가정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가장 먼저 만나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