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당신은', 대본열공·웃음꽃으로 가득한 비하인드컷 大공개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출연 배우들의 땀과 열정이 담긴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엄정화, 장희진, 강태오, 전광렬, 정겨운, 조성현, 윤아정, 정혜선 등 출연 배우들은 비하인드컷에서 대본에 한껏 몰입하고 있는 모습으로 작품에 대한 열의와 애정을 읽게 하는가 하면, 50부작 여정을 함께 하며 쌓인 시간만큼 친밀한 관계를 한눈에 알 수 있는 웃음꽃으로 가득한 모습으로 보는 사람마저 미소 짓게 만든다.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최근 전개에서 재벌가 후계 구도 경쟁이 격화하고, 미스터리로 가득한 재벌가 안주인 자살 사건의 비밀에 얽힌 실체에 점점 근접하며 쫄깃한 전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극중 인물들 사이의 팽팽한 긴장관계와는 별개로 배우들끼리는 친목을 다지며 끈끈한 관계를 이어가는 중이다. 36회를 마친 현재 6개월에 접어든 긴 촬영을 이겨나가는 힘은 작품에 대한 애정과 더불어 이 같은 탄탄한 팀워크에 있다는 게 현장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한편,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이번주 방송에서 지나(엄정화)의 밀회 현장을 비춘 스포트라이트의 정체가 밝혀지는가 하면, 성환(전광렬)의 반대를 뚫고 결혼을 추진하는 해당(장희진)과 현준(정겨운)의 모습을 그리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간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