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보해양조, '욜로! 부라더#소다 사진 공모전' 개최

by

보해양조가 부라더#소다와 함께 욜로족의 감성을 발산할 수 있는 '욜로! 부라더#소다 사진 공모전'을 다음달 15일까지 개최한다.

최근 보해는 부라더#소다의 브랜드 콘셉트를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로 정하고, 욜로의 진정한 의미와 실천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욜로 마이웨이(Yolo My Way)'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욜로 마이웨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신만의 욜로 라이프를 사진으로 표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공모전은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되며 응모 자격은 만 19세 이상의 부라더#소다를 사랑하는 욜로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 주제는 'You Only Live Once (feat. 부라더#소다)'로 현재의 행복을 실천하는 욜로족의 자유로운 감성을 부라더#소다와 함께 표현하면 된다. 1인당 5점 이내로 출품 가능하며, 카메라 기종과 사진 규격에 상관 없이 자유롭게 제출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출품작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부라더소다, #욜로부라더소다사진공모전'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한 후, 게시글의 URL을 보해양조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팝업 창에 신청자 정보와 함께 입력하면 된다.

총 21점의 수상작을 선발하며, 상금은 대상 100만원, 최우수상 30만원, 우수상 10만원, 장려상 5만원이다. 최종 수상자는 다음달 19일에 부라더#소다 공식 인스타그램과 개별 공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수상자 전원에게 강원도 양양 '솔게스트하우스'를 리모델링 한 '부라더#소다 서핑 스팟'에서 1박 2일 MT를 즐길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기타 공모전 관련 문의는 공모전 대표 메일로 하면 된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욜로족의 자유분방함과 끼를 마음껏 표현하시길 바란다"며, "서핑 스팟에서 펼쳐지는 서핑 타기, 나이트파티 등의 체험을 통해 진정한 욜로의 삶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