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광동제약, 활성비타민은 기본 17가지 성분을 한 알에 '마이메가100' 출시

b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광동제약은 18일 활성비타민 B1과 비타민 C?D, 미네랄 등 총 17가지 성분을 한 알에 담은 멀티비타민 '마이메가1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이메가100 한 알에는 활성비타민 B1(벤포티아민)이 100mg 함유됐다. 비타민 B1의 하루 최적섭취량은 50~100mg으로 육체 피로, 눈의 피로, 입 안 염증, 피부염, 신경통, 근육통 등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활성비타민은 체내 흡수율을 높인 비타민으로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최근 소비자에게 각광받는 성분이다.

Advertisement
마이메가100은 비타민 D 1000IU도 함유해 뼈와 치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대한골대사학회는 50세 이상인 경우 골절예방을 위해 하루 800IU 이상 섭취할 것을 권장한다.

이밖에도 비타민의 대사를 돕고 체내 생리기능을 조절하는 미네랄 성분인 아연과 마그네슘, 칼슘 등도 함유돼 있다.

Advertisement
마이메가100에는 한 번에 한 알씩 꺼낼 수 있는 특허 받은 패키지 디자인이 적용됐다. 용기 내 알약이 한꺼번에 쏟아지지 않는 '정량배출 트레이'로 소비자가 더욱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약을 복용할 수 있도록 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마이메가100'은 만성피로, 체력저하 등에 시달리는 학생과 직장인의 요구를 반영해 1정에 고함량의 활성비타민을 담았다"며 "체력증진이 필요한 사람들의 빠른 피로회복을 도울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마이메가100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하루 1회 식후 1정씩(만12세 이상 청소년·성인 기준) 복용하면 된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