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이 지난 15일 홍대인근에 오프라인샵을 오픈했다.
엘로엘은 유양희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뷰티노하우를 담은 브랜드다. 승무원팩트로 유명한 '블랑팩트'와 연예인 및 셀럽들의 완소템으로 불리우는 아이스블랑팩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자사 홈페이지와 홈쇼핑을 통해 인지도를 쌓은 엘로엘은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홍대에 오프라인샵을 열게 됐다.
엘로엘 코스메틱 오프라인 샵은 젊음의 거리 홍대에 자리잡은 덕분에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고객들이 다양한 상품을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돼 있어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엘로엘은 오프라인샵 오픈에 맞춰 신제품도 선보였다. 피부의 잡티뿐만 아니라 모공까지 촘촘하게 커버하는 팡팡쿠션이 그 주인공. 자석 같은 스키니 밀착력을 자랑하여 많은 팬을 거느린 이 제품은 이번에 리뉴얼되면서 새롭게 고객들 앞에 선보인다.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강한 엘로엘인만큼 제품군을 넓혀 고객의 니즈에 더욱 부합하는 브랜드로 다가선 모습이다.
엘로엘은 일반 코스메틱 샵과는 다르게 고객들과 소통하는 '멀티 공간'을 만들었다. 단순한 샵을 넘어 즐길 거리까지 준비했다는 것이 엘로엘 코스메틱의 자랑거리. 엘로엘과 그레이커피가 콜라보한 카페, 헤어&메이크업 공간 뿐 아니라 플리니오 비조나와 A.S. 98 등 이탈리아의 명품 가방과 신발을 만나볼 수 있는 편집샵이 한번에 모여있어 소비자들의 발걸음을 붙잡는다.
또한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벨벳 프라이머 피니쉬'와 '모이스처 프라이머 피니쉬' 프라이머 2종, 수딩, 진정 효과가 탁월한 카렌둘라 꽃 추출물이 포함된 카렌둘라 클렌저 라인인 '카렌둘라 올 클린리무버'와 '카렌둘라 원 스텝 오일 젤 폼'도 함께 출시됐다.
엘로엘 관계자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헤 셀럽과 고객들을 초대하는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전문 브랜드답게 착한 가격과 좋은 퀄리티의 화장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