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단독] 'SNL9', 워너원 위해 기존 틀 깼다…'워너원쇼' 특별 편성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박현택 기자] 'SNL9'이 '대박 손님'을 맞이해 새로운 멍석을 준비했다.

Advertisement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tvN 'SNL9' 측은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그룹 워너원을 위해 '워너원쇼'를 기획 중이다. 먼저 '3분 시리즈', '이미지 세포 연구소' 등 코너에 11명의 멤버가 배분되어 출연한다. 여기에 꽁트 등 기존의 골격뿐 아니라, 워너원 11명 전원의 데뷔곡 무대는 물론 특별 무대와 멤버 별 개인기, 숨겨진 장기까지 공개하는 '쇼'의 형태를 취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 'SNL9'에 출연했던 아이돌 스타들이 '전원 야외' 또는 '전원 스튜디오' 촬영을 진행했던 것 과는 달리 최초로 '전원 야외, 스튜디오 2원 촬영'에 나서며 방송에 입체감까지 더한다.

Advertisement
담당CP는 "워너원이 11명 완전체로 출연하는 예능은 'SNL9'이 최초일 것"이라며 "이제까지 공개되지 않은 다양한 매력과 몰랐던 재능까지, 눈과 귀가 즐거운 쇼가 될 것"이라고 자부했다.

'SNL9' 워너원편은 오는 11일 녹화가 진행되고, 12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ssalek@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