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모바일 MMORPG '리니지M', 혈맹 콘텐츠 9일 업데이트

by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MMORPG '리니지M'에 혈맹 콘텐츠를 9일 업데이트 했다.

이에 따라 같은 혈맹에 소속된 혈맹원들이 혈맹 레이드에서 보스 몬스터를 함께 사냥할 수 있다. 각 혈맹은 게임 내 '혈맹 아지트'에서 레이드에 입장할 수 있다. 혈맹 레이드는 매주 토요일(00시~24시)에 즐길 수 있다. 혈맹 레이드의 난이도는 5단계로 나눠지며, 혈맹의 등급이 높을수록 상위 난이도의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다.

레이드에 참여한 이용자는 보상으로 '명예 코인'을 받는다. 레이드 보스 몬스터의 사냥에 성공하면 희귀 등급 아이템인 '전설 제작 비법서' 등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혈맹은 혈맹 경험치를, 그리고 혈맹원은 혈맹 메뉴에서 출석 체크를 하고 '명예 코인'을 보상으로 얻는다. 출석한 혈맹원이 많을수록 더 많은 '명예 코인'을 받을 수 있다. 혈맹원이 혈맹에 아데나(게임 내 재화)등을 기부하는 '혈맹 기부'도 이용할 수 있다. 기부한 혈맹원은 '명예 코인'을 받는다. 혈맹은 혈맹 등급을 올릴 수 있는 혈맹 경험치를 받는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