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브이아이피' 이종석 "박희순 선배께 머리채 잡히는 장면, 많이 아팠다"

by
16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촌동 CGV용산에서 영화 '브이아이피(V.I.P.)' 언론시사회가 열렸다.영화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영화로 오는 24일 개봉한다.언론시사회를 마치고 기자회견에 임하고 있는 배우 이종석.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7.08.16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이종석이 맞는 연기에 대해 말했다.

Advertisement
이종석은 16일 오전 서울 용산구 이촌동 CGV용상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브아아이피'(박훈정 감독, 영화사 금월·페퍼민트앤컴퍼니) 언론 배급 시사회에서 "극중 선배님들께 모두 맞는 장면이 있었다. 장동건 선배님께 맞을 때 첫만남이었고 아직 데면데면 했는데 선배님이 굉장히 조심스럽게 대해주셔서 감사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또 박희순 선배한테 머리끄댕이가 잡히는 장면이 있었는데 아팠다"고 덧붙였다.

이에 박희순은 이종석 씨 팬 여러분께 사죄의 말씀을 드리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한편,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영화다.

'신세계' '대호'를 연출한 박훈정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이 출연한다. 8월 24일 개봉한다.

Advertisement
smlee0326@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