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 과학 연구를 통해 피부 고민에 대한 정확한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 아이오페는 화장품 기술을 선도하며 혁신적인 제품출시를 통해 1996년 론칭 이후부터 고객들의 꾸준한 신뢰와 지지를 받으며 성장해왔다.
오랜 연구끝에 탄생한 아이오페의 식물 과학은 식물이 가진 무한한 힘과 효능, 생명력 넘치는 에너지에 집중하여 우리 몸에 꼭 필요한 핵심 성분을 활용하거나, 그 효능을 극대화함으로써 피부에 근원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아이오페는 보다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효과적으로 수렴하기 아이오페 지니어스 그룹을 출범하였다. 아이오페 지니어스 그룹은 피부과 의사 자문위원회와 IOPE 피부과학 연구소로 구성된 전문가 그룹으로, 출범 이후 소비자의 니즈에 착안한 새로운 기술의 화장품 개발을 비롯한 다양한 시도와 노력을 통해 앞선 스킨케어 트렌드를 제시하며 한국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고 있다.
아이오페는 과학적 연구를 통해 얻어진 심층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여성들이 가지는 피부 고민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와 해결책을 전달하기 위해 스킨리포트를 발행하고 있다. 아이오페는 지난 15년간 매 이슈마다 다른 피부 고민을 다루면서 한국 여성의 피부를 끊임 없이 연구해왔다. 이를 통해 발간되는 스킨리포트는 전문가 및 지니어스 인터뷰, 심층 토론, 온라인 리서치, 바이오랩 실측데이터 등을 바탕으로 발간되는 '대한민국 여성 피부 보고서'다.
또한 아이오페 바이오랩은 피부 전문가와 최첨단 기기로 정확한 피부 측정을 하고, 이를 통해 확실한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오페만의 차별화된 피부 측정 연구 공간이다. 첨단 기기로 무장한 이 공간은 과학적이고 정확한 피부 측정은 물론, 이를 통해 얻어진 데이터로 박사급의 연구원과 피부 측정 전문가로 구성된 피부 관련 전문 인력이 피부 분석 및 미래 피부 고민까지 예측하여 통합 카운셀링과 맞춤 피부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재 '식물과학'에 포커스하여 더욱 전문화된 측정을 통한 궁극적인 안티에이징 카운셀링을 진행하고 있으며, 축적된 피부 측정 데이터는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되고 있다.
이러한 피부 과학에 근거해 지난 2월 선보인 '라이브 리프트 세럼'은 슈퍼플랜트 용설란의 생생한 에너지로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불어 넣어주는 제품이다. 라이브 리프트 세럼은 탄력을 걱정하기 시작하는 30대를 위한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여자 나이 30대, 본격적으로 탄력 노화 고민이 시작되는 나이다. 특히 얼굴의 중심인 리본존(Ribbon Zone)*인 볼탄력이 저하되기 시작하면서 팔자 주름이나 눈가 주름으로 번질 수 있는 시기. 이에 아이오페는 리본존 케어를 통해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라이브 리프트 세럼'을 선보인 것. 아이오페 '라이브 리프트 세럼'은 리본존을 확실하게 케어해 촘촘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탄력 세럼이다. 용설란의 생생한 에너지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흐트러짐 없이 언제나 팽팽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특히, 라이브 리프트 세럼은 사용 2주 후에 "한 살 더 어려진" 피부 탄력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으로 나빠졌던 피부 탄력값이 1년전과 유사한 수준으로 개선됨이 임상을 통해 확인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