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런닝맨' 이광수, 김종국 향한 충격 애정 공세 '진한 스킨십'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런닝맨' 이광수의 '김종국'을 향한 충격 애정 공세가 펼쳐진다.

Advertisement
오는 3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 질투에 눈이 먼 이광수의 '김종국'을 향한 충격 애정 공세가 펼쳐진다.

이날 '런닝맨'은 '쌓이고 프로젝트 ? 반반투어' 2탄으로, 런닝맨 추천 여행지와 제작진 추천 여행지 중 최종 여행지 후보 룰렛에 등재될 한 곳을 걸고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미션을 수행했다.

Advertisement
하지만 '런닝맨 공식 꽝손' 이광수의 실수는 여전했고, 이에 김종국은 버럭하며 폭풍 잔소리와 함께 무서운 호랑이 형의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新 막내' 양세찬의 실수에는 시종일관 "괜찮아. 그럴 수 있지"라며 다정한 형으로 180도 변신, 이광수의 폭풍 질투를 불러일으켰다.

이에 이광수는 틈 날 때마다 양세찬을 노려보며 미션을 방해했고 심지어 김종국의 무릎 위에 앉아 뽀뽀애교까지 펼쳐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Advertisement
과연 이광수는 김종국의 마음을 되돌릴 수 있을지, 김종국-이광수-양세찬 세 남자의 웃음 폭발 브로맨스는 오는 3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SBS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