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워너원 11명 완전체 뜬다, 단 70명에게 허락된 팬사인회

by
Advertisement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가 브랜드 모델 워너원(Wanna One) 11인의 팬미팅를 개최한다.

Advertisement
케이스위스는 9월 1일부터 24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워너원 팬미팅 응모권 1매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70명을 선정 할 계획. 당첨 발표는 9월 26일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당첨된 70명에게는 개별공지 예정이다.

팬미팅은 10월 1일 오후 1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개최 된다. 워너원은 이번 행사를 통해 '101에게 보내는 편지 낭독', 싸인회 등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팬미팅에 초대된 70명의 고객들은 워너원 11명 전원의 사인을 모두 받게 된다. 전국 케이스위스 매장에서 응모 가능하며 응모 시 멤버십 가입은 필수다.

Advertisement
아울러, '강다니엘 다운 출시기념 포토팩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한다. 오는 1일부터 전국 케이스위스 매장에서 출시 가격의 30% 할인된 19만 9천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시 워너원 11인의 미공개 화보로 제작된 포토팩은 물론 팬미팅 응모권 4장도 일괄 증정 된다.

케이스위스 관계자는 "케이스위스 모델 워너원이 최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발표한 가수 브랜드 평판 1위에 등극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케이스위스도 워너원 효과로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에 케이스위스를 아껴주시는 고객 및 워너블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워너원 팬미팅에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