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주부,여성 소자본 창업아이템 '학습관리지도' 청담교육 인기

by

대한민국에 불어오는 창업열풍이 식을줄 모르고 가파르게 상승중이다.

4-5년전부터 불어오던 창업열풍은 현정부의 창원지원정책까지 더해져 달리는 말에 날개를 달아준 형국을 띄어 향후에도 창업열풍은 쉽게 꺾이지 않을것이라는게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창업하면 쉽게 떠오르는 아이템은 편의점, 카페 등을 제외하면 딱히 생각나는게 많지않은게 현실정이다. 편의점, 카페는 한집건너 한집이 있을정도로 프렌차이즈 규모도 크고 작은평수의 창업만으로도 권리금, 시설비 등 '억'소리가 절로 날정도이다. 더군다나 창업을 시작해도 가맹점주의 서로간의 생존경쟁도 상당히 치열해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닐 것이다.

최근 이러한 창업시장에서 #무점포창업, #소자본창업, #재택창업, #1인창업 #주부창업 등의 키워드가 급부상중이며,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는 청담교육 e-math 센터장이 여성위주의 예비 창업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고 한다.

청담교육은 무점포창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템으로 온라인 학습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아이들을 관리하며, 수익을 내는 형태로 화제가 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집에서 주 2~3회, 일 3~4시간으로 관리가 가능하기에 투잡이나, 주부, 여성 재택창업으로 상당히 적합하다. 기존 무점포창업의 경우 영업 및 외부판매가 대다수였던 반면 청담교육 e-math센터장은 PC로 아이들을 관리하며, 수익을 올려 무점포 재택창업으로 상당한 강점이 있다."라고 한다.

청담교육 e-math 센터장은 약 25,000여명의 거주지역을 기존 독점권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최초 창업비 680만원을 제외한 추가비용이 일체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사업시작 후 사업부진등의 리스크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센터장들에게 회원지원보장제를 시행해 안정적인 소득을 올릴수 있도록 탄탄한 기틀을 마련해준다는 방침이다.

청담교육 프로그램은 특허받은(특허2017-0073192) 메타인지 학습법을 적용한 우수한 콘텐츠로써 학부모들의 호평을 받고있으며, 또한 교육부주최 제 12회 이러닝 컨텐츠 우수기업 서비스부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과 2016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받은 프로그램이다.

무점포창업의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청담교육 e-math센터장은 교육열이 높은 지역순으로 우선독점 마감중이라고 하며, 주부부터 여성,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고소득을 올리는 센터장님 또한 우연찮은 기회에 창업을 시작해 고소득을 올리며,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고 한다.

월급만으로는 먹고 살기 힘든 요즘 같은 때에 부업 및 투잡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에게는 좋은 아이템이 아닐 수 없다.

자세한 내용은 청담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