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레인즈 데뷔앨범 'Sunshine' 한터차트 1위…'뜨거운 관심'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그룹 레인즈(RAINZ)의 데뷔앨범 'Sunshine'(선샤인)이 한터차트 1위를 기록했다.

Advertisement
오늘(18일) 레인즈는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에 미니앨범 'Sunshine'으로 실시간 1위를 차지하며 큰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특히 레인즈는 지난 12일 데뷔한 신인임에도 오프라인 및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앨범 'Sunshine'을 통해 누 디스코(Nu-Disco)부터 어반 알앤비(Urban R&B), 미디엄템포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레인즈만의 색깔로 소화해냈다는 호평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Sunshine'은 라이언 전의 프로듀싱과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K타이거즈가 안무에 참여했고, 멤버 장대현과 변현민이 랩 메이킹에 참여하는 등 막강한 라인업이 더해져 앨범의 완성도도 높였다.

레인즈 외에도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인 뉴이스트W는 10일 신곡 'WHERE YOU AT'을 발매 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고, 그룹 JBJ 또한 18일 미니앨범 'FANTASY'(판타지)로 데뷔하며 가요계에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Advertisement
미니 라이브 공연부터 음악 방송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는 레인즈는 오는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

lunarfly@sportschosun.com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