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싱글와이프' 동시간대 시청률 전체 1위, 화려한 피날레

by
Advertisement
SBS '싱글와이프'가 자체 최고 시청률 타이기록을 세우며 시즌1을 종영했다.

Advertisement
18일 방송된 '싱글와이프' 1부는 시청률 5.2%, 2부는 시청률 6.5%(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해 '한끼줍쇼'(4.8%), '부암동 복수자들'(5.5%) 등을 제치고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지켰다. 특히, 이날은 '야구중계'로 인해 동시간대에 '병원선' 등 드라마들이 방송됐으나 '싱글와이프'의 기세를 꺾기에는 역부족이었다.

2049시청률 역시 3%를 기록해 동시간대 1위는 물론, 이날 방송된 예능, 교양 프로그램 통틀어 전체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고, 분당 최고 시청률은 7.5%까지 올랐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서는 MC 이유리와 '싱글와이프' 아내들이 남이섬으로 '깜짝 낭만일탈'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고, 시청자 아내들과 '박명수 아내' 한수민의 마지막 독일 여행기가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싱글와이프'는 18일 방송을 끝으로 잠시 휴식기를 가진 뒤 내년 초 시즌2로 새단장해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