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7호실' 도경수 "어렸을 때부터 좋아한 신하균 선배님과 호흡, 영광"

by
영화 '7호실'의 언론 시사뢰가 7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렸다. 도경수가 무대로 입장하고 있다.영화 '7호실'은 서울의 망해가는 DVD방 '7호실'에 각자 생존이 걸린 비밀을 감추게 된 사장과 알바생, 꼬여가는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두 남자의 열혈 생존극을 그린 영화다.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7.11.07/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도경수가 영화 출연 이유와 신하균과의 호흡에 대해 말했다.

Advertisement
도경수는 7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7호실(이용승 감독, 명필름 제작) 언론·배급시사회에서 "태정이라는 캐릭터를 통해서 지금껏 보여드리지 못한 모습을 보여드릴수있을 것 같아 선택했다"고 말했다.

이어 극중 신하균과 호흡에 대해 "극중 사이는 좋지 않았지만 어렸을 때부터 선배님의 영화를 보면서 선배님과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함께 하게 돼 영광이다. 잘 이끌어주시고 편하게 해주셔서 잘 촬영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한편, '7호실'은 서울의 망해가는 DVD방 7호실에서 각자의 생존이 걸린 비밀을 감추게 된 사장과 청년, 꼬여가는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두 남자의 열혈 생존극을 그린 블랙코미디 영화다.

신하균, 도경수(엑소), 김동영, 김종수, 김종구, 박수영, 전석호, 황정민, 정희태 등이 출연하고 '10분'(2013)을 연출한 이용승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1월 개봉 예정.

Advertisement
smlee0326@sportschosun.com

축구토토 승무패 적중, NBA 필살픽 다수 적중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