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내 남자의 비밀' 김다현 우수에 찬 눈빛으로 '여심 흔들'

by
Advertisement
'내 남자의 비밀' 김다현의 우수에 찬 눈빛이 포착됐다.

Advertisement
7일 이매진아시아는 공식 SNS를 통해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에서 강인욱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다현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내 남자의 비밀' 촬영에 몰두하고 있는 김다현의 모습이 담겼다. 김다현은 빗속에서 서글픈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가 하면, 촬영 후 환한 미소로 스태프들과 담소를 나누고 있는 등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Advertisement
이날 김다현은 촬영 당일 급작스럽게 쌀쌀해진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진해림(박정아 분)에게 이별을 고한 강인욱의 가슴시린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수차례 비를 맞는 등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 열정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이처럼 한 장면 장면 뜨거운 연기 열정을 내비치며 최선을 다하고 있는 김다현은 극 중 재벌 3세 강인욱으로 등장,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강재욱으로 신분 세탁한 한지섭(송창의 분)과 진해림을 두고 삼각관계를 형성하며 극의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Advertisement
'내 남자의 비밀'은 오늘(7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축구토토 승무패 적중, NBA 필살픽 다수 적중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