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댄디X카리스마"…준케이 '나의 20대' 콘셉트 이미지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2PM 준케이(JUN. K)의 새 솔로앨범 '나의 20대'의 재킷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Advertisement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2일 오후 자사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준케이의 새 앨범 '나의 20대'의 재킷 콘셉트 이미지 3장을 공개했다.

이미지에서 준케이는 겨울과 잘 어울리는 코트, 니트, 머플러 패션을 한 채 강렬한 눈빛을 선보이고 있다. 댄디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이 공존하면서 앨범 '나의 20대'에서 준케이가 선보일 음악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Advertisement
앞서 준케이는 지난 17일부터 1번 트랙 '솔직히 말할게'와 소미가 피처링을 한 2번 트랙 '11월부터 2월까지', 3번 트랙이면서 타이틀곡 '이사하는 날', 박지민이 피처링에 참여한 4번 트랙 '왜', 실력파 래퍼 더블케이가 준케이와 호흡을 맞춘 앨범 타이틀과 동명의 곡 '나의 20대'의 손글씨 가사 티저를 릴레이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한 바 있다.

아울러 가사 티저의 배경으로 커튼, 방, 거실, 정원 등을 선보이면서 20대의 다양한 추억들이 묻어 있는 장소를 소개, 앨범의 스토리를 좀 더 진정성 있게 전하고자 했다.

Advertisement
한편 20일 오후 6시에는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소미가 피처링을 한 '11월부터 2월까지'가 선공개돼 겨울의 계절감을 잘 살린 곡으로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준케이는 지난해 8월 국내 첫 솔로앨범 'Mr. NO♡'를 시작으로 올해 1월 스페셜 앨범 '77-1X3-00'에 이르기까지 전곡을 작사, 작곡하는 싱어송라이터로서 역량을 꾸준히 과시해왔다. '나의 20대' 역시 준케이가 20대의 끝자락에서 전하는 자신만의 스토리가 담긴 앨범으로 그간 준케이의 데뷔와 성장을 꾸준히 함께 해 온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Advertisement
준케이의 앨범 '나의 20대'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이사하는 날'의 MV는 27일 오후 6시 공개되며 30일에는 오프라인 음반이 발매된다.

이와 더불어 준케이는 다음달 2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SPECIAL EVENT My 2♡'s'이라는 타이틀로 오후 3시, 7시 두 차례에 걸쳐 팬미팅을 겸한 미니콘서트를 열고 새 앨범 발매 후 팬들과 직접 만난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