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저글러스' 최다니엘, 로코계 남신이 돌아왔다…재미+달달 보장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최다니엘이 첫 방송을 기념해 매력만점 비하인드 컷을 선보였다.

Advertisement
올 겨울 안방극장을 따뜻하게 물들일 KBS2 TV 새 월화 드라마 '저글러스: 비서들'로 돌아온 배우 최다니엘이 오늘 첫 방송을 앞두고 훈훈한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군 제대 후 3년만에 브라운관으로 컴백해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배우 최다니엘은 공백기가 무색할 정도로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 든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Advertisement
최다니엘은 극 중 차가움 한가득인 냉미남이지만 거부할 수 없는 우월한 마력남 YB애드 영상사업부의 상무 '남치원' 을 맡아 캐릭터와 100% 일치하는 카리스마 눈빛과 압도적인 '수트 아우라'를 보여줬으며 다른 사진 속 그는 진지한 표정으로 귀여운 브이 포즈를 취하는 등 반전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멋짐이 가득한 대본 인증샷까지 선보이며 본방사수 독려도 잊지 않았다.

한편, KBS2 TV 새 월화 드라마 '저글러스: 비서들'은 신이 내린 처세술과 친화력으로 프로서포터 인생을 살아온 여자와 타인의 관심과 관계를 전면 거부하는 철벽형 남자가 비서와 보스로 만나 펼치는 관계역전 로맨스로, 믿고 보는 배우들이 의기투합해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Advertisement
KBS2 TV '저글러스: 비서들' 은 오늘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