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진그룹 , '평창올림픽 성공' 6억원 지원

by
사진제공=평창올림픽 조직위원회
Advertisement
유진그룹(회장 유경선)이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성공 개최를 위해 3억 원을 기부했다.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는 11일 "서울 여의도 유진빌딩 HRD센터에서 이희범 조직위원장과 양원돈 유진그룹 경영지원실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유진그룹은 기부 외에도 이미 지원한 평창 올림픽 플라자에 한국문화를 상징하는 종각 건립 사업을 포함, 앞으로 입장권 구매 등에 총 3억원을 추가 지원하는 등 대회 붐 조성에 기여할 예정이다.

조직위는 유진그룹의 기부와 지원 참여로 70일 앞으로 다가온 대회 준비가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Advertisement
이희범 조직위원장은 "이번 기부는 평창 올림픽 붐을 조성하고 성공적인 올림픽 개최를 준비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유진그룹이 자발적인 기부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하는 모습을 보여준 만큼, 남은 기간 더욱 철저한 준비를 통해 완벽한 대회를 개최하는 것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