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베스트템] 신세경vs설리vs고준희, 홀리데이 메이크업 "단발에도 잘 어울려"

by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모바일 패션 뷰티 매거진 셀럽스픽이 뽑은 베스트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각종 모임과 행사 스케줄이 쏟아지는 연말, 좀 더 멋진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메이크업에도 힘을 쏟아야겠죠. 그렇다면 셀럽들의 뷰티 아이템으로 홀리데이를 더욱 빛내줄 룩에 도전해보세요. 청순 메이크업의 신세경, 레드와 핑크빛 와인으로 센슈얼한 포인트 립을 완성한 설리와 고준희까지 모아봤답니다. 지난 5일 진행된 KBS '흑기사' 제작발표회에 자리한 신세경은 발랄한 단발에 로맨틱한 터치가 담긴 블라우스&스커트로 시선을 집중시켰는데요. 블링블링한 디테일과 더불어 자연스럽고도 은은한 핑크 메이크업이 한층 우아한 모습을 연출했답니다. 신세경은 디올 스킨 포에버 쿠션으로 피부 결을 매끈하게,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핑크로 생기 있는 립을 완성했어요. 특히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는 다양한 컬러 립스틱과 믹스해 사용하면 반짝이는 립 연출에 효과적이라고 하니 눈여겨보면 좋겠네요.

설리는 에스티로더와 함께 화려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공개했어요. 더블웨어 쿠션으로 표현한 화사한 피부와 강렬하면서도 센슈얼한 레드 포인트가 특징입니다. 멀리서도 돋보이는 꽉 채운 레드 립 컬러는 퓨어 컬러 엔비 립스틱 세트의 #340 엔비어스 제품을 사용했고요. 안쪽에서부터 여러 번 덧발라 선명하게 연출해줬답니다. 마지막으로 눈매와 볼은 최대한 투명하게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럽게 터치해주면 설리 메이크업 완성.

지난달 21일 진행된 JTBC '언터처블' 제작발표회 현장에 참석한 고준희는 이지적인 스타일링과 세련된 숏커트, 더불어 카리스마 있는 메이크업으로 트렌디한 룩을 선보였답니다. 매끈한 무결점 피부에 선명한 아이라인으로 눈매를 강조하고, 핑크빛 와인 컬러의 매트 립으로 포인트를 더한 메이크업은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모습을 연출하기에 딱이겠죠. 고준희의 메이크업을 완성한 제품은 슈에무라의 하드 포뮬라 아콘, 모공 파운데이션 그리고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WN266)입니다.

dondante14@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