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안전한 가슴보형물 유로실리콘 임상 세미나 진행

by

종근당 가슴보형물 유로실리콘과 BS더바디성형외과는 종근당 직원을 대상으로 임상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임상 세미나는 종근당 직원들에게 8년 간의 유로실리콘 임상자료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가슴 수술 사례를 공유하고 아름다운 가슴을 만들 수 있는 가슴 성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열렸다.

유로실리콘은 프랑스 가슴보형물 전문제조사 GCA(GC Aesthetics)사에서 생산하는 프리미엄 마이크로텍스쳐 가슴보형물이다. 유럽에서 최대 규모(534명)의 장기간 임상 시험을 진행해 안전성을 높이 평가 받은 보형물로 유럽, 남미, 아시아 등 전세계 75개국 이상에서 25년 간 판매되고 있다.

유로실리콘은 피부 조직에 밀착이 용이하고 촉감이 부드러워 자연스러운 가슴 성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구형구축 등 부작용 확률은 매우 낮으며, 크기와 사이즈가 다양해 체형과 니즈에 따른 보형물 선택이 가능하다.

그 중 물방울 보형물 더 매트릭스는 보다 높은 프로젝션으로 제작돼 체구가 작고 흉곽이 좁은 동양 여성도 원하는 만큼 봉긋한 가슴을 만들 수 있어 아시아 지역에서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부산 가슴 성형을 중점진료 하는 BS더바디성형외과의원 장재훈 원장은 "8년 간 유로실리콘을 사용하면서 안전성에 대한 믿음을 쌓아가고 있다"며 "아름다운 가슴을 만들기 위해서는 해부학적인 측면과 미용적인 측면을 모두 고려해야 하는데, 유로실리콘은 처진 가슴의 경우도 안전하게 볼륨감 있는 아름다운 가슴을 만들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