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완남' 김희철 "애인에 과거 사귄 연예인 솔직 공개"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김희철이 의외로 '연애 바보' 기질을 엿보였다.

Advertisement
15일 방송한 JTBC '이론상 완벽한 남자(Perfect on Paper)'(이하 '이완남')에는 긴 생머리의 단아한 외모를 가진 의뢰인이 등장해 100% 취향맞춤에 나섰다.

이날 1라운드 매칭에서는 '연인과의 과거사 공유'에 대한 문항이 공개됐다. 서로 다른 연애관을 나누던 중 김희철은 "연애를 할 때마다 '예전에 연예인 누구를 만나봤냐'는 질문을 받는다"며 "그럴 때마다 솔직한게 최고라고 생각하고 다 대답해줬는데, 그 뒤로는 집착하며 계속 캐묻더라"고 괴로웠던 연애 경험을 털어놨다. 그러자 레이디 제인은 "연애할 때 지나친 솔직함은 무덤을 파는 거다. 현명하게 상황을 넘어가야 한다. 예전 여자친구 이야기는 절대 하면 안된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이에 실례를 들어 재연했다. 레이이제인은 김희철에게 "오빠 예전 여자친구 어땠어?"라고 물었고, 김희철은 "개는 눈이 좀 내 스타일이었어"라고 답해 현장을 경악케 했다. 김희철은 해당 문항이 찍힌 스튜디오 화면을 찍고 핸드폰에 저장한 뒤 "잊어버리지 않고 나중에 잘 활용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lyn@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