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달팽이 호텔' 김민정, 쁨클리닉 신규 시즌 광고모델 활약

by


배우 김민정.
Advertisement
아역 시절부터 변함없는 예쁜 외모와 오랜 시간 쌓아올린 탄탄한 연기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김민정이 또 한번 이미지 변신에 나선다. 쁘띠·피부 네트워크 쁨클리닉은 21일 배우 김민정과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신규 시즌광고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동그랗고 큰 눈이 포인트인 김민정의 러블리함을 강조하는 로맨틱 드레스룩, 파티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글리터리룩 등 그녀의 4색 매력을 담아낼 수 있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Advertisement
쁨클리닉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예쁨을 추구하는 쁨클리닉과 타고난 예쁨 그대로를 간직한 모태미녀 김민정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며 "김민정과 함께하는 신규 시즌광고를 통해 쁨클리닉이 가진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대중적이면서도 넓은 스펙트럼으로 의료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민정은 매주 화요일 방송되는 올리브TV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달팽이 호텔'에서 이경규, 성시경과 함께 호텔리어로 활약 중이다. 30년 연기생활 중 첫 리얼리티 예능에 도전한 그녀는 실시간 검색 순위에 오르는 등 이슈를 만들어 내며 게스트들을 위해 편안한 안주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Advertisement
김민정은 '도깨비'와 '신사의 품격'으로 인가 작가 반열에 오른 김은숙 작가의 차기작인 '미스터 선샤인'에도 캐스팅됐다. 오는 7월 tvN에서 방영되는 이 드라마는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변요한, 조우진 등 실력파 배우들이 투입되는 대작으로 트레일러 영상 조회수만 100만뷰 이상을 기록하는 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만능 엔터테이너로 성장하고 있는 김민정의 색다른 모습은 쁨클리닉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