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러브레코드 비-사이드' 뉴이스트W, 관광X쇼핑서 '귀여움 대방출'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그룹 뉴이스트 W가 영상 콘텐츠 '러브 레코드 비-사이드(L.O.Λ.E RECORD B-Side)'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뉴이스트 W는 지난 23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러브 레코드 비-사이드(L.O.Λ.E RECORD B-Side)' 2화를 전격 공개, 앞서 선보인 1화에 이어 말레이시아에서 관광을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영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서 JR, 백호, 렌은 과학관에서 다양하고 신기한 체험으로 재미난 시간을 보냈으며 오랜만에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 귀여운 모습을 대방출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Advertisement
이어 멤버들은 여행 코스의 하이라이트인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 전망대로 향했고 망원경을 통해 전경을 구경하는 내내 멤버들끼리 장난을 치는 등 깨알 재미를 선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기념품 구매를 위해 건네준 비용으로 함께 하지 못한 아론을 위한 선물을 사기로 결정, 멤버를 생각해주는 따뜻한 마음을 드러냈으며 아론의 공항 패션 꾸며주기에 돌입했다. 기념품샵에 들어선 멤버들은 티셔츠, 모자, 에코백 등 다양한 아이템을 고르며 신나게 쇼핑하는 모습을 담았다.

Advertisement
또한 현지 음식 먹방에 이어 즐거웠던 관광 소감까지 알차게 전한 멤버들은 잊지 못할 하루를 마무리하기에 앞서 아론의 방을 찾아가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멤버들이 준비한 아이템을 하나씩 착용하며 완벽한 공항 패션을 완성한 아론은 멤버들의 정성에 보답하듯 그 모습 그대로 한국까지 입국해 웃음 폭탄을 터트렸다.

영상 말미에는 혼자 오락실을 찾은 아론의 모습이 그려졌다. 아론은 게임을 하며 허당미를 보이기도 했으며 러브(뉴이스트 공식 팬클럽 명)들을 위해 인형 뽑기에 도전하는 모습으로 귀여움을 선사하기도 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Advertisement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3월 16일~18일 총 3일간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NU'EST W CONCERT <DOUBLE YOU> IN SEOUL'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