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뿌듯해"…'동상이몽2' 정대세, 성화 봉송 위해 만반의 준비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정대세가 성화 봉송을 앞두고 만반의 준비에 나섰다.

Advertisement
26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축구선수 정대세의 평창올림픽 성화 봉송 현장이 공개된다.

이 날 방송에서는 정대세가 성화 봉송 제안을 받고 "아이들한테 자랑스러운 아빠가 된 것 같아서 뿌듯하다"고 좋아하며 만반의 준비를 하는 과정이 그려진다. 정대세는 정갈한 마음으로 성화 봉송에 임하기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하기로 마음먹고 아내 명서현과 함께 네일아트를 받으러 향했다. 네일샵에 이어서 또 다른 준비를 위해 다음 장소를 찾은 정대세를 지켜보던 출연자들은 경악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마침내 성화 봉송 당일, 정대세는 특유의 세리머니와 함께 성공적으로 성화 봉송을 마쳤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대세 뿐만 아니라 '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인 MC 서장훈, 최수종-하희라 부부의 성화 봉송 현장도 공개될 예정.

한편, 스튜디오에서는 5주간 전지훈련을 마치고 돌아온 정대세와 최수종의 첫 만남이 이뤄졌다. 최수종은 정대세를 보고 "축구를 워낙 좋아한다"며 팬을 자처했고, 정대세 또한 "아내가 (최수종과) 같이 녹화하는 거 영광인 줄 알라고 했다"고 말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 정대세-최수종의 첫 만남과 성화봉송 현장 뒷이야기는 26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Advertisement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