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러쉬코리아, 젤러쉬 2기 활동 시작

by
가장 러쉬스러운 사람들의 모임 '젤러쉬 2기' 활동 시작.
Advertisement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 코리아가 브랜드 팬클럽 '젤러쉬 2기'를 모집했다.

Advertisement
'젤러쉬'는 'Jealousy'와 'Lush'의 합성어로 질투가 날 정도로 가장 러쉬스러운 사람들을 의미한다. 주요 활동은 환경과 동물, 사람이 조화롭게 살아가길 바라는 러쉬의 이념을 공감하고 이를 자유롭게 온라인상에서 공유하는 것이다.

'젤러쉬 2기' 모집은 3월 14일부터 10일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했다. 총 255명이 지원했으며, 이들 중 64명을 최종 선정했다. 대학생부터 고등학생, 직장인, 군인, 부부, 외국인 등 직업군과 연령대도 다양하다. 더불어 지난 3월 30일 금요일 강남대로에 위치한 '러쉬 강남역점' 2층에서 첫 번째 만남을 가졌다. '젤러쉬'의 목적과 취지를 소개하고 서로 교감하고 소통하며 브랜드 이해도를 높이는 시간으로 채워졌다.

Advertisement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모임은 물론 4월 '네이키드 캠페인', 7월 '퀴어문화축제 퍼레이드' 등 러쉬가 진행하는 캠페인 및 브랜딩 활동을 함께할 계획이다. 공식적인 활동 기간은 2018년 12월까지다. 러쉬를 사랑하는 고객들과 의미 있는 경험을 함께하며 브랜드 가치와 문화를 공유할 수 있길 기대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