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작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 10일부터 CBT 시작

by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는 신작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

'이터널 라이트'는 중국의 넷이즈가 개발하고 가이아모바일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으로, 인간과 엘프, 바바리안 등 판타지 MMORPG의 세계관과 재미요소를 갖추고 있으며, 방대한 스토리라인과 총 1296만㎡에 달하는 광활한 필드 안의 다양한 던전에서 펼쳐지는 PvP, PvE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번 CBT에는 최대 1만명이 참여할 수 있으며, 10일부터 구글플레이를 통해 '이터널 라이트 CBT'를 검색,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하면 된다.

CBT 버전은 짧은 시간 안에 유저들이 더 많은 콘텐츠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레벨업을 더욱 빠르게 할 수 있는 게임 환경으로 조성된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온라인게임을 방불케 하는 최대 40인으로 구성된 '보스 레이드'와 15대15, 25대25로 전투를 즐기는 '월드 아레나', 40대40으로 맞붙는 '길드전' 등 게임 정식 출시 시 만나볼 수 있는 대부분의 모든 콘텐츠를 즐겨볼 수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