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미숙이 '헤렌' 4월호에 12페이지의 화보로 돌아왔다. 래트바이티의 새 시즌, 2018 S/S 컬렉션 제품으로 'MATURED BY BEAUTY' 화보를 촬영한 것이다. 2016년 론칭한 래트바이티는 나이에 구애 받지 않는 동시대적인 감각을 자랑한다. 이번 화보에서는 이미숙의 사랑스럽고 여유로운 무드를 특징으로, 나이를 잊는 고혹적인 아름다움의 이미숙의 모습을 만나 볼 수 있다.
래트바이티의 룩들은 애써 꾸미지 않아도 멋스러운 세련된 룩을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퀄리티, 실루엣, 자체 개발한 고급스러운 프린트 원단을 통해 실용적인 럭셔리를 표현한다. 래트바이티는 여성의 체형에 대한 섬세한 이해를 바탕으로 각각의 체형에 어울리는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레이어링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화보 속 이미숙은 래트 바이티의 청량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롱 드레스를 팬츠 또는 셔츠로 레이어링 하며 우아함과 편안함 둘 다 놓치지 않았다. 화사하고 산뜻한 컬러감은 다가오는 스프링-서머 시즌 유용한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새롭게 선보이는 트레블 라인의 드레스는 시원한 소재감이 특징이며, 허리에 두른 윈드브레이커는 드레스업하는 효과를 준다. 올 여름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을 플리츠 백이나 네트 백은 멋과 실용성 두 가지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12페이지에 달하는 화보와 함께 13일 저녁 6시 공개 예정인 영상은 헤렌 공식 홈페이지(www.heren.co.kr)을 비롯한 SNS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