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아동브랜드 에그트리, 자외선 차단 유아 수영복 신제품 출시

by

유아동 전문 브랜드 에그트리가 여름 시즌을 맞아 자외선 차단 유아 수영복을 출시했다.

에그트리가 선보인 신제품은 자외선 파장을 차단하는 UPF50+ 기능성 원단으로 제작돼, 여름철 강한 직사광선에 쉽게 손상될 수 있는 아이들 피부를 보호하는 유아 수영복이다. 자체제작 패턴으로 디자인한 키즈 전용 래쉬가드 세트와 원피스 수영복 두 종류로 소비자의 선호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게 했다. 파스텔톤의 바이올렛과 핑크, 시원한 마린룩의 정석인 스카이블루와 네이비 등 다양한 컬러를 적용했으며, 깅엄체크와 스트라이프 스타일은 베이직하면서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앞뒤 구분없이 양면형으로 제작된 래쉬가드 바지는 한 벌로 두 가지 효과를 누릴 수 있고, 원피스 수영복에는 프릴 장식이 양쪽 어깨에 포인트로 더해져 더욱 사랑스러운 키즈룩을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에그트리 백수현 대표는 "내 아이를 위한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만큼 좋은 소재와 편안한 착용감을 우선적으로 고려했다. 뜨거운 햇볕으로부터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해주면서 장시간 입더라도 불편하지 않고 부드럽게 아이의 몸을 감쌀 수 있는 수영복이다.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실내외 수영장 및 여행시 언제나 함께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에그트리는 유아 수영복과 함께 썬햇과 피크닉매트, 비치백도 추가로 선보이며 올 여름 가족 나들이를 위한 필수 아이템들을 알차게 마련했다. 썬햇은 유아용, 어른용으로 구성돼 엄마와 아이가 같이 착용 가능하고, 피크닉매트와 비치백은 숲과 바다 어디에서든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심플하고 감성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유아동 전문 브랜드 에그트리는 다양한 유아의류와 유아포스터를 직접 제작해, 매 시즌마다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아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을 위한 의류와 가방, 패브릭 제품들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에그트리 자외선 차단 유아 수영복과 썬햇, 피크닉매트, 비치백 등 2018 썸머컬렉션 에그트리 홈페이지(www.eggtreekid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