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실화탐사대' 이재은 아나 "오상진 선배와 공동 진행, 기쁘다"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현장 어디라도 가겠습니다!" MBC '실화탐사대'의 MC 이재은 아나운서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Advertisement
MBC가 5일 오전 포털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한 '실화탐사대' MC 인터뷰의 두 번째는, '실화탐사대 요원'의 막내이자 홍일점 MC인 이재은 아나운서. 이재은은 신동엽과 오상진, 두 남자 MC 사이에서 유일한 홍일점이자, 가장 막내로서 의욕충만한 모습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인터뷰 클립에서 이재은은 "오상진 선배와 처음으로 같이 프로그램 진행을 하게 돼서 기쁘고 기대 된다"라고 벅찬 소감을 밝히며 "젊은 피 답게 열심히 발로 뛰어서 멋진 프로그램을 만들겠다"라고 덧붙였다. '실화탐사대'를 내용을 소개해 달라는 질문에는 "MC들끼리도 서로 아이템을 공개하지 않고 있다. 놀라운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Advertisement
또 "평소에 신동엽씨를 좋아하는데, 함께 할수 있어서 기대된다"고 설레는 마음을 조심스레 밝히며, "이제까지 MBC에서도, 다른 어느 방송에서도 없던 새로운 시사교양 프로그램이 될 것이다"라며 자신만만한 포즈를 취했다.

10일 방송될 파일럿 프로그램 '실화 탐사대'는 변화무쌍한 세상 속에서 빛의 속도로 쏟아지는 수많은 이야기 중에, 실화여서 더욱 놀라운 '진짜 이야기'를 찾는 신개념 본격 실화 탐사 프로그램이다.

Advertisement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