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워너원고' 강다니엘X김재환-배진영X박지훈, 유닛커플 확정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커플이 탄생했다.

14일 방송된 Mnet '워너원고;X-CON'에서는 워너원과 유닛 프로젝트를 함께할 초특급 프로듀서 군단이 공개됐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워너원이 첫 유닛 활동을 함께 할 멤버를 정하기 위해 서로를 탐색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도시락 데이트와 커플명랑 운동회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해 워너원 멤버들은 자신의 매력을 어필했다.

마지막으로 1:1 데이트를 위해 각자의 음악적 취향이 담긴 플레이리스트만을 듣고 함께 데이트하고 싶은 상대를 선택했다. 이에 박지훈과 배진영은 운명처럼 또 다시 만났고, 음악적 취향이 전혀 다른 박우진과 황민혁이 데이트를 즐겼다.

또한 김재환은 강렬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강다니엘과 데이트를 즐겼다. 강다니엘은 진지한 음악적 고민을 털어 놓으며 "힙합적인 모습"을 이야기했다. 이대휘는 하성운과 옹성우는 라이관린과 마지막 데이트를 보냈다.

드디어 멤버들은 '고백의 방'에서 마지막 최종 선택을 했다. 윤지성은 옹성우를 이야기했지만, 옹성우의 선택은 윤지성이 아니었다. 박우진은 마지막 데이트에서 황민혁에 대한 확신으로 그를 선택했다. 하지만 놀랍게도 황민혁의 선택은 아니었고, 충격을 받은 박우진은 "끝날때까지 생각날거다"라며 서운함을 보였다.

황민혁의 해바라기 같은 선택은 김재환을, 김재환은 강다니엘을 선택해 엇갈렸다. 그러나 강다니엘 역시 김재환을 선택해 첫 번째 유닛 커플이 됐고, 배진영과 박지훈이 두 번재 커플이 됐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