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특별한 생일"…박규리, 국내 첫 단독 팬미팅 성료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박규리가 국내 첫 단독 팬미팅 "Gyuri's B-DAY"를 성료하며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생일을 보냈다.

Advertisement
지난 19일 홍대 하나투어 V 홀에서 개최된 박규리의 국내 첫 단독 팬미팅은 발 디딜 틈이 없이 공연장을 꽉 채운 팬들로 북적였다.

1부, 2부 90분씩 두 번에 걸쳐 진행된 이번 팬미팅은 팬들의 참여로 함께한 여러 가지 게임과 함께 오랜만에 만날 수 있었던 무대 위 가수 모습의 박규리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Advertisement
특별히 이번 팬미팅은 21일 박규리의 생일을 기념해 토크 중간 팬들의 생일 축하 노래와 함께 케이크를 전달하며 서로에게 더욱 의미 있는 날을 기념했다.

또, 박규리는 오랫동안 기다려 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공연이 끝난 후 모든 팬들과 개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역대급 팬미팅'으로 팬들을 감동케 했다.

Advertisement
현장에서 박규리는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갔다. 모두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오랜만에 만나서 반갑고 사랑한다 내 사람들"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오랜 시간 연예계 활동을 해오며 국내외 탄탄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박규리는 1995년 아역으로 데뷔 후 그룹 카라 활동으로 큰 사랑을 받았고 2016년 지금의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배우로 전향,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박규리는 매주 티빙과 네이버 TV에서 방영하는 뷰티 예능 '여우들의 은밀한 수다 S/S' MC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으며 웹 드라마와 영화 촬영을 앞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