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거기가어딘데' 유호진 PD "'1박2일' 피로감 때문에 그만뒀다, 지금은 회복"

by
KBS2 예능 '거기가 어딘데??'의 제작발표회가 29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열렸다. 유호진 PD가 질문에 답하고 있다.여의도=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8.05.29/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유호진 PD가 '거기가 어딘데' 연출 이유를 말했다.

Advertisement
유 PD는 여의도 글래드호텔 지하1층 블룸A홀에서 열린 KBS2 새 예능 프로그램'거기가 어딘데??' 제작발표회에서 "저는 1박2일을 그만뒀을 때 병약해서 그만둔게 아니라 피로감 때문에 그만 뒀다. 지금은 다 회복이 됐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저는 고등학교때 지리학자가 되는게 꿈이었다. 그래서 1박2일을 가는것을 좋아했다. 그런데 새프로그램은 새로운걸 하는 걸 좋다고 하셔서 고민을 했는데 메인 작가님도 멀고 험한 곳을 좋아하셔서 이런 프로그램이라면 즐겁게 할 수 있을거라 생각했다"며 "그런데 사막에서 여러 에피소드가 있고 문제가 있다 그래서 탐험은 탐험가가 하는게 맞다고 생각이 들더라. 그런데 굉장히 많은 걸 깨달았고 잊지 못할 경험을 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한편, '거기가 어딘데??'는 탐험대의 유턴 없는 탐험 생존기를 그린 '탐험중계방송'. 탐험대 4인방 지진희,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이 오만의 아라비아 사막으로 첫 번째 탐험을 다녀와 뜨거운 관심을 모은다. '1박2일'을 연출했던 유호진 PD 예능 연출 복귀작으로 오는 6월 1일 첫 방송 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