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피지컬 미남의 정석"…김범진, 여심저격 남친룩 [화보]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배우 김범진이 부드러운 남성미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훈훈한 남친룩이 돋보이는 여름 화보를 공개,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심을 모은 것.

Advertisement
김범진은 패션지 파이베트와의 화보에서 스타일리쉬한 여름 코디를 선보였다. 화보 속 김범진은 때로는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때로는 깊은 눈빛으로 우수에 찬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김범진은 안기고 싶은 넓은 어깨와 186cm의 큰 키를 활용한 다양한 포즈로 피지컬 미남의 정석을 보여줘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고급스러움과 친근함을 모두 아우르는 매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한층 밝게 만들었다.

Advertisement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범진은 최근 종영한 TV조선 특별기획드라마 <대군-사랑을 그리다>와 관련 "사극을 준비하는 과정이 다 기억에 남는다"며 "(사극은) 특히 제가 앞으로 연기 인생에 있어서 엄청난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TV조선 특별기획드라마 <대군-사랑을 그리다>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호위무사 '어을운'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범진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Advertisement
lunarfl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